오늘의 알짜상식

김영대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본문

오늘의 연예인/남자 연예인

김영대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오늘의 상식꾼 2022. 11. 27. 08:21
반응형

김영대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탤런트 김영대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혈액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 알아볼 연예인 으로는 신인 배우 에서 대세 배우 로 최근 거듭 나고 계시며, 이전 출연한 작품들 속에서의 인상적인 연기로 기억되고 계시는 탤런트 김영대 입니다. 드라마 나 영화 에서의 출연 하게 되면서 안정된 연기를 지속하고 계시는 배우 중 한 분 이십니다.

 

 

 

 

 

 

 

앞으로의 차기작품 에서도 어떠한 배역에 대한 연기를 보여주실지 기대되는 배우 김영대 의 프로필 을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6년 3월 2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7세 입니다. 출신 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풍납동 으로 키 185cm, 몸무게 75kg, 혈액형 은 O형 입니다. 학력 은 양진중학교, 만방국제학교 고등부, 푸단대학 대외한어 상업무역학 중퇴,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재학 중 이십니다. 본관 은 김해 김씨 이며, 종교 는 개신교, MBTI 는 INFJ 입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아우터코리아 이며, 연기자로서의 데뷔는 2017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 을 통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주요 수상 경력 으로는 2020년 KBS 연기대상 남자 인기상(바람피면 죽는다), 2021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남자 신인배우상, .S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연기상(이방 펜트하우스 시리즈), 2022년 아시아모델어워즈 남자 연기자 연기상(펜트하우스 시리지, 별똥별) 등 을 수상 하셨습니다.

 

배우 김영대 인스타그램 : 김영대(@youngdae0302)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주요 드라마 출연작 들로는 2010년대 2018 KBS 드라마 스페셜 - 너와 나의 유효기간(김민식 역), 아이템(어인 강곤 역, 주지훈 아역), 어쩌다 발견한 하루(오남주 역), 2020년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오영우 역), 펜트하우스(주석훈 역), 바람피면 죽는다(차수호 역), 여신강림(오남주 역), 펜트하우스 2(주석훈 역), 언더커버(김태열 역), 펜트하우스 3(주석훈 역), 별똥별(공태성 역),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이헌 역) 등 에 출연 하면서 작품 활동 을 이어나가고 계십니다.

 

아직까지는 영화에 출연에 대한 작품은 대중적으로 공개 된 것은 없습니다. 이후에 출연하게 될 영화 데뷔작 을 시작으로 어떠한 필모그래피 를 써내려 갈지 기대하고 있는 배우 로서, 꾸준히 연기에 대한 도전과 변신을 이어나가는 배우 로서 활동해 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