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알짜상식

박지훈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본문

오늘의 연예인/남자 연예인

박지훈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오늘의 상식꾼 2022. 11. 27. 06:47
반응형

박지훈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탤런트 박지훈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혈액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 알아볼 연예인 으로는 앞으로가 기대되는 신예 배우 로서 이전 출연을 하였던 작품 속 좋은 연기를 이어나가고 계시는 탤런트 박지훈 입니다. 이미 여러 장르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작품 속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 주셨습니다.

 

 

 

 

 

 

 

앞으로의 차기작품 에서의 어떤 배역에 대한 연기를 보여주실지 기대되는 배우 박지훈 의 프로필 을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4년 10월 9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9세 입니다. 출신 은 서울특별시 로 키 183cm, 몸무게 67kg 입니다. 학력, 혈액형 은 대중적으로 현재 공개가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다홍엔터테인먼트 이며, 연기자로서의 데뷔는 2014년 영화 'llusion'를 통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박지훈 인스타그램 : 박지훈(@bakjihoon)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주요 드라마 출연작 들로는 2019년 힙합왕 - 나스나길(민호 역), 좋아하면 울리는(지훈 역), 본 대로 말하라(김명우 역), 2020년대 블랙독(구재현 역), 오지 않는 아이(태규 역), 괴물(권혁 역), 오징어 게임(250번 참가자 역), 너와 나의 경찰수업,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홍진욱 역), 재벌집 막내아들(하인석 역),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곽무철 역), 방과 후 전쟁활동 등 에 출연 을 하며 작품 활동 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2010년대 설희(철우 역), 영자의 전성시대(종인 역), 폭력의 씨앗, 아빠의 검(대학생 역), 내안의 그놈(민우 친구8 역),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준영 부 역),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2020년대 내가 죽던 날(용진 역), 미드나이트(경찰 2 역), 보이스, 새콤달콤(마카롱 소년 역), 탄생(임성룡 역), 젠틀맨(손명호 역), 더 씬(휘욱 역) 등 에 출연 하며 필모그래피 를 그려나가고 계십니다.

 

지금의 영화 나 드라마 에서의 꾸준히 개봉이나 시작을 앞두고 있는 작품 속 배역 을 맡게 되면서 그 안에서의 인물들에 대한 표현 또한 어떻게 해주실지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