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알짜상식

조혜주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본문

오늘의 연예인/여자 연예인

조혜주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오늘의 상식꾼 2022. 11. 25. 23:09
반응형

조혜주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영화배우 조혜주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혈액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 알아볼 연예인 으로는 아직까지는 신예 배우 이지만 그럼에도 출연한 작품들 속에서의 신예 배우 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를 보여주고 계시는 탤런트 조혜주 입니다. 드라마 나 영화 속 맡게 된 인물들에 대해서 잘 이해하시고 이를 또 연기로서 보여주고 계시기에 어떠한 장르에 도전을 이어갈지도 기대하는 배우 중 한 분 이십니다.

 

 

 

 

 

 

 

앞으로의 차기작품 에서도 어떠한 배역에 대한 연기를 보여주실지 기대되는 배우 조혜주 의 프로필 을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5년 4월 18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8세 입니다. 출신 은 경기도 이천시 로 키 170cm, 몸무게 51kg, 혈액형 은 A형 입니다. 학력 은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 전공 학사 이십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MAA 이며, 연기자로서의 데뷔는 2018년 1월 16일 웹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를 통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조혜주 인스타그램 : 조혜주(@hyejoozz)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주요 드라마 출연작 들로는 2010년대 단지 너무 지루해서(배예슬 역), 한입만 시즌1(천희숙 역), 에이틴 시즌1(도하나 이종사촌 역), 빅이슈(여대리 역), 한입만 시즌2(천이숙 역),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영은 역),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윤동주 역), 2020년대 메모리스트(성주란 아역), 아름다웠던 우리에게(강하영 역), 재벌집 막내아들(진예준 역) 등 에 출연 하면서 작품 활동 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2010년대 독서충, 결혼식, 걸캅스(수빈 역), 2020년대 남산의 부장들(여대생 역) 등에 출연 하시며 필모그래피 를 그려나가고 계십니다.

 

아직까지 대중적인 작품들을 통해 많은 출연을 하지 않고 계시지만, 앞으로 보다 더 많은 영화 나 드라마 속 인물들을 연기하며 다작 배우 로서 성장해 나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