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알짜상식

박지현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본문

오늘의 연예인/여자 연예인

박지현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오늘의 상식꾼 2022. 11. 24. 23:34
반응형

박지현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영화배우 박지현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혈액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 알아볼 연예인 으로는 신예배우 답지 않은 안정 된 이후로 단편 영화 로 데뷔 한 이후 줄 곧 작품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인상적인 연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배우 박지현 입니다. 드라마 나 영화 속 여러 장르 에 출연을 거듭하게 되면서 다음의 작품도 기대하고 있는 배우 이십니다.

 

 

 

 

 

 

 

 

앞으로의 차기작품 에서도 어떠한 배역에 대한 연기를 보여주실지 기대되는 배우 박지현 의 프로필 을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4년 11월 26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9세 입니다. 출생 은 경기도 연천군 으로 출신 은 강원도 춘천시 입니다. 키 167cm, 몸무게 49kg, 혈액형 은 AB형 입니다. 학력 은 춘천여자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양어대학 스페인어 학사 이십니다. MBTI 는 INFP 입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나무엑터스 이며, 연기자로서의 데뷔는 2014년 단편영화 '진심'을 통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박지현 인스타그램 : 박 지현(@voyavivirel)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주요 드라마 출연작 들로는 2010년대 사임당, 빛의 일기, 왕은 사랑한다(비연 역), 내 뒤에 테리우스(클라라 조이 역), 친애하는 판사님꼐(박해나 역), 은주의 방(류혜진 역), 신입사관 구혜령(송사희 역), 2020년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이정경 역), 유미의 세포들(서새이 역),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박준영 역), 재벌집 막내아들(모현민 역) 등 에 출연 하면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2010년대 진심, 반드시 잡는다(김수경 역), 곤지암(지현 역), 사자(수진 역), 2020년대 앵커(서승아 역), 히든 페이스(김미주 역) 등 에 출연 하시며 필모그래피 를 그려나가고 게십니다.

 

지금보다도 앞으로가 더 빛 날 여배우 중 한명 으로서 대새 계속 기억되는 배우 로서의 역량을 이어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