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알짜상식

문성현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본문

오늘의 연예인/남자 연예인

문성현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오늘의 상식꾼 2022. 11. 21. 08:58
반응형

문성현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탤런트 문성현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혈액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 알아볼 연예인 으로는 앞으로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탤런트 문성현 입니다. 짧은 시간 동안에 계속하여 여러 드라마 에서의 캐스팅 이 되면서, 그만큼 다양한 장르 들에 대한 연기를 보여줄수 있었고 어느덧 다음의 작품 에서의 출연을 기대하게 만들고 계십니다.

 

 

 

 

 

 

 

앞으로의 차기작품 에서도 어떠한 배역에 대한 연기를 보여주실지 기대되는 배우 문성현 의 프로필 을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2006년 6월 2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17세 입니다. 출신 은 서울특별시 로 키 178cm, 몸무게 65kg, 혈액형 은 O형 입니다. 학력 은 한양초등학교, 대명중학교, 경기고등학교 에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로 전한 후 재학 중 이십니다. 종교 는 기독교 입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FCN 엔터테인먼트 이며, 연기자로서의 데뷔는 2021년 KBS2 드라마 안녕? 나야! 를 통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문성현 인스타그램 : 문성현(@seonghyunmoon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주요 드라마 출연작 들로는 2021년 안녕? 나야!(채성우 역), 빈센조(장준우 역, 옥택연 아역), 갯마을 차차차(홍두식 역, 김선호 아역), 한 사람만(민우천 역, 김경남 아역), 2022년 돼지의 왕(강민 역, 오민석 아역), 별똥별(공태성 역, 김영대 아역), 환혼(서율 역, 황민현 아역), O'PENing - 스톡 오브 하이스쿨(이로운 역), 개미가 타고 있어요(고등학생 임예준 역), 슈룹(심소군 역), 재벌집 막내아들(진성준 역, 김남희 아역) 등 에 출연 하면서 작품 활동 을 계속 이어가고 계십니다.

 

아쉽게도 아직까지는 영화 에 대한 데뷔작 은 안계십니다. 하지만 연기자로서 활동을 시작하게 된 이후 꾸준히 작품에 출연을 이어가고 계시기에 조만간 충무로 에서도 데뷔 소식을 기대하고, 지금처럼 연기에 대한 경력을 쌓아 나가시면서 좋은 배우 로서 성장해 나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