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알짜상식

김민기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본문

오늘의 연예인/남자 연예인

김민기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오늘의 상식꾼 2022. 11. 21. 08:12
반응형

김민기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탤런트 김민기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혈액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 알아볼 연예인 으로는 최근 대세 배우 로서의 활동을 굳혀 나가고 계시는 탤런트 김민기 입니다. 불과 몇해전만 하더라도 어쩌면 아직까지도 신예 배우라고 불릴수 있겠지만 신예 답지 않은 연기력을 통해 이미 드라마 에서 믿고볼수 있는 배우 로서의 입지로 다가서고 계십니다.

 

 

 

 

 

 

 

앞으로의 차기작품 에서도 어떠한 배역 에 대한 연기를 보여주실지 기대되는 배우 김민기 의 프로필 을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2002년 11월 22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1세 입니다. 출신 은 강원도 춘천시 로 아직까지 대중적으로 키, 몸무게, 혈액형 과 같은 부분 들은 공개가 되어 있지 않으십니다. 학력 은 성림초등학교, 대룡중학교, 강원고등학교 이십니다. MBTI 는 INTP 입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HM엔터테인먼트 이며, 연기자로서의 데뷔는 2020년 tvN D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를 통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주요 수상 경력 으로는 2021년 SBS 연기대상 팀부문 조연상(라켓소년단팀), 제2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예능 신인상,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신인 배우 부문 을 수상 하셨습니다.

 

배우 김민기 인스타그램 : 김민기(@mingi_1122)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주요 드라마 출연작 들로는 2020년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민경후 역), 여신강림(임주영 역), 2021년 라켓소년단(정인솔 역), 어른연습생(강준 역), 태종 이방원(세종 역), 2022년 슈룹(보검군 역) 등에 출연 하면서 작품 활동 속에서 쉽지 않은 역활에 대한 연기를 이어가고 계십니다.

 

아쉽게도 아직까지는 영화 에 대한 출연작 은 없으십니다. 하지만 이미 여러 드라마 의 작품 속에서 비중있는 역활에 대한 연기를 진정성 있게 보여 주신 만큼 충무로 에서도 빛 날 배우 로서의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