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알짜상식

배인혁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본문

오늘의 연예인/남자 연예인

배인혁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오늘의 상식꾼 2022. 11. 20. 07:41
반응형

배인혁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탤런트 배인혁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혈액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 알아볼 연예인 으로는 이전보다 더 성숙해진 연기로 앞으로의 대세 배우 로서의 존재감을 넓혀 나가실 탤런트 배인혁 입니다. 이미 다양한 장르 를 섭렵 하시면서 연기에 대한 폭도 넓혀 가고 계시고 해당 인물들에 대한 연기로 잘 묘사해 주시면서 활동을 지속하시고 계십니다.

 

 

 

 

 

 

 

앞으로의 차기작품 에서의 어떠한 배역에 대한 연기를 보여주실지 기대되는 배우 배인혁 의 프로필 을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8년 4월 4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5세 입니다. 출신 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로 키 180cm, 몸무게 64kg, 혈액형 은 B형 입니다. 학력 은 전주오송초등학교, 전주오송중학교, 우석고등학교 에서 전주예술고등학교 공연예술과 전학 후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전문학사, 디지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 재학 중 이십니다. MBTI 는 ENFP 입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유유컴퍼니 이며, 연기자로서의 데뷔는 2019년 웹무비 '러브버즈'를 통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배인혁 인스타그램 : 배인혁(@inhyuk_bb)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주요 드라마 출연작 들로는 2019년 통통한 연애 시즌2(지호 역), 트리플 썸2(신정우 역), 선생님 나랑 사귈래요?(최진우 역), 연남동키스신(한연우 역), 엑스엑스(박단희 역), 2020년대 키스요괴(반숙 역), 우리, 사랑했을까, 그놈이 그놈이다(황지우 역, 윤현민 아역), 나를 사랑한 스파이(김영구 역), 간 떨어지는 동거(계선우 역), 멀리서 보면 푸른 봄(남수현 역), 왜 오수재인가(최윤상 역), 치얼업(박정우 역), 슈룹(세자 역) 등 을 통해 작품 활동 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2019년 러브버즈(박승준 역), 2022년 동감(은성) 역 등에 출연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어느덧 주연 배우 로서 성장 하시게 되면서 다양한 작품에 캐스팅 되고, 다양한 배역에 대한 연기를 보여주시고 계시기에 또 어떤 새로운 역활에 도전을 하실지도 매우 궁금하고, 지금처럼 좋은 배우로서 오랫동안 활동해 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