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알짜상식

문상민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본문

오늘의 연예인/남자 연예인

문상민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오늘의 상식꾼 2022. 11. 20. 05:24
반응형

문상민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탤런트 문상민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고향, 혈액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 알아볼 연예인 으로는 아직까지는 신예 배우지만 앞으로가 더욱 촉망받고 계시는 탤런트 문상민 입니다. 최근에 tvN 에서 방영 된 슈룹 을 통해서 듣기에 너무 좋은 저음의 목소리와 함께 신예 배우 답지 않은 인상적인 연기로 많은 대중들에게 자신을 각인 시키기에 충분 하셨기 때문입니다.

 

 

 

 

 

 

 

앞으로의 차기작품 에서도 어떠한 배역에 대한 연기를 보여주게 될지 기대되는 배우 문상민 의 프로필 을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2000년 4월 14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3세 입니다. 출신 은 충청북도 청주시 로 키 190cm 입니다. 몸무게, 혈액형에 관련 해서는 아직까진 대중적으로 공개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학력 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 재학 중 이십니다. MBTI 는 ESTP 입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어썸이엔티 이며, 연기자로서의 데뷔는 2019년 웹드라마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 가지 이유'를 통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문상민 인스타그램 : 문상민(@_sangmxn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아직까지는(2022. 11. 20. 확인) 영화를 통하여서 데뷔 작품은 없으십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2019년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 가지 이유(염세진 역), 2020년 마침내 물들다(정우 역), 인어왕자 : 더 비기닝(조아서 역), 2021년 마이네임(고건평 역), 2022년 슈룹(성남대군 역), 2023년 방과 후 전쟁활동(왕태만 역) 등에 출연을 하시게 되면서 필모그래피 를 그려나가고 계십니다.

 

이제 연기자로서의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시작하게 되셨기에, 앞으로 여러 장르에 도전을 멈추지 마시며 다양한 연기를 보여 주실수 있는 배우 로서 거듭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