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알짜상식

지우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본문

오늘의 연예인/여자 연예인

지우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오늘의 상식꾼 2022. 11. 16. 22:19
반응형

지우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 알아볼 연예인 은 탤런트겸 영화배우 지우 입니다. 유년시절때 부터 다수의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알려지게 되었고, 이후 2010년대 중반부터 본격적으로 활동에 나서면서 현재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여배우로서의 활동을 이어가시는 중 입니다.

 

 

 

 

 

 

 

앞으로의 차기작품 에서 어떠한 배역에 대한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되는 배우 지우 의 프로필 을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97년 11월 25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26세 입니다. 출신 은 전라북도 전주시 로 키 162cm, 혈액형 은 O형 입니다. 학력 은 모락중학교, 모락고등학교 에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 건국대학교 영화학 재학 중 입니다. 몸무게, 종교, MBTI 등 은 대중적으로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하이콘엔터테인먼트 이며, 연기자로서의 데뷔는 2010년 영화 '이층의 악당'을 통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도에 출연하셨던 영화 완벽한 타인 이후 3년간의 공백기를 가지시고, 최근에 복귀를 하신뒤 작품에 출연을 이어가고 계시는 특징 또한 있습니다.

 

배우 지우 인스타그램 : 지우(@hi__jiwoo)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주요 드라마 출연작 들로는 2010년대 호박꽃 순정(단역), 장미의 전쟁(박준희 역), 일말의 순정(정순정 역),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김옥련 역, 전세연 아역), 너희들은 포위됐다(어수선 역, 고아라 아역), 세가지색 판타지 - 우주의 별이(별이 역), 청춘시대 2(유은채 역), 2020년대 대박부동산(배수정 역), 소방서 옆 경찰서(봉안나 역), 경성크리처(명자 역) 등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작품 활동 중에 계십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2010년대 이층의 악당(성아 역, 데뷔작), 설인(안나 역), 전설의 주먹(임수빈 역), 카트(수경 역), 가슴의 문을 두드려도(연은희 역, 단편영화), 눈발(양예주 역), 완벽한 타인(소영 역) 등 에 출연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신비로움과 유년시절때부터 다져온 연기력 으로 앞으로도 조금은 더 비중 높은 배역에 대한 작품에서 많은 연기 활동 을 함께해 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