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알짜상식

강기둥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본문

오늘의 연예인/남자 연예인

강기둥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오늘의 상식꾼 2022. 11. 16. 02:23
반응형

강기둥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 알아볼 연예인 은 뮤지컬과 연극 공연의 무대 에서 대중적으로 먼저 만나 볼 수 있었던 연극배우이자 뮤지컬배우 이신 강기둥 프로필 입니다. 지금은 드라마 나 영화 등의 작품에서 비중있는 역활 을 통해 더욱 각인되고 계신 배우로서 그만큼 앞으로 출연할 작품 들에 대한 기대감도 가질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차기작품 에서 어떠한 배역을 통해 연기를 보여주실지 기대되는 배우 강기둥 의 프로필 을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87년 3월 25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36세 입니다. 출신 은 제주특별자치도 로 키 174cm, 몸무게 64kg, 혈액형 은 B형 입니다. 학력 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학사 이십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이며, 연기자로서의 데뷔는 2008년 뮤지컬 '피크를 던져라'를 통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최근까지도 히스토리 보이즈(스크립스 역), 언더스터디(제이크 역), 온 더 비트(아드리앙 역) 등의 연극활동과 쇼맨(네볼라 역) 으로 뮤지컬 무대 에서의 활동 도 이어가시고 계십니다.

 

배우 강기둥 인스타그램 : 강기둥(@kkddoong)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주요 드라마 출연작 으로는 2010년대 구르미 그린 달빛(달봉이 역), 내일 그대와(강기둥 역), 쌈, 마이웨이(장경구 역), 슬기로운 감빵생활(송기둥 역),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 타임(박우진 역), 친애하는 판사님께(고등학생 역), 로맨스는 별책부록(박훈 역), 날 녹여주오(마동식 역), 2020년대 더 킹 : 영원한 군주(김비서 역), 사이코지만 괜찮아(조재수 역),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배윤기 역), 그 해 우리는(진섭 역), 별똥별(동준 역), 소방서 옆 경찰서(공명필 역), 재벌집 막내아들(진형준 역) 등 에 출연 하시면서 작품 활동 을 이어가시는 중 입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들로는 2011년 고양이: 죽음을 보는 두 개의 눈(동물구조협회회원2 역), 2013년 가시꽃(세운 역), 네버다이 버터플라이(종수 역), 2019년 크게 될 놈(진식 역) 등 에 출연 하면서 필모그래피 를 그려나가고 계십니다.

 

이처럼 연극과 뮤지컬 무대 의 활동과 드라마와 영화 에서의 활동 등 다양한 공간 에서 대중적인 연기를 이어가고 계시는 만큼 앞으로도 누구에게나 기억 되는 배우 로서의 역량을 이어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