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알짜상식

곽선영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본문

오늘의 연예인/여자 연예인

곽선영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오늘의 상식꾼 2022. 11. 15. 10:53
반응형

곽선영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 알아볼 연예인 으로는 뮤지컬 무대 위에서 앞서 이미 좋은 연기를 보여주셨던 뮤지컬배우겸 탤런트 곽선영 프로필 입니다. 드라마 나 영화 에서도 출연 이후 줄 곧 비중있는 역활을 이어오고 계시고, 최근에도 복귀작품 에서의 주연 으로서 안정된 연기감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앞으로의 차기작품 에서도 어떠한 배역에 대한 연기를 보여주실지도 기대되는 배우 곽선영 의 프로필 을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83년 5월 11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40세 입니다. 출신 은 서울특별시 로 키, 몸무게, 혈액형과 관련 된 부분은 대중적으로 공개는 되어 있지 않으십니다. 학력 은 명성여자고등학교, 명지전문대학 공연예술학부 연극영상전공 전문학사,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연극전공 학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석사과정 이십니다.종교는 카톨릭 이며, 2015년도에 결혼을 하시어 슬하에 자녀 한 분이 계십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로 연기자로서의 데뷔는 2006년 뮤지컬 '달고나'를 통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대표적으로 가장 최근에 무대 위에 오르게 된 뮤지컬 작품들은 2017년 사의 찬미(윤심덕 역),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자야 역), 줄리 앤 폴(줄리 역), 2020년 연극 렁스 에서도 여자 역으로 대중들과 함께하는 시간도 가지셨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들로는 2010년대 친애하는 판사님께(송지연 역), 남자친구(장미진 역), 나의 나라(희재 모 역, 특별출연), VIP(송미나 역), 2020년대 슬기로운 의사생활(이익순 역), 쌍갑포차(은수/순화 역, 특별출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이익순 역), 구경이(나제희 역), 2021 KBS 드라마 스페셜 - 보통의 재화(김재화 역, 단막극),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천제인 역), 두뇌공조(설소정 역), 무빙(황지희 역) 등에 출연을 하면서 작품활동 속에서의 여러 작품에 함께하고 계십니다.

 

아직까지는 대중들에게 알려진 영화 출연작 은 없으므로 이 부분에서 다소 아쉬움이 있으나, 이미 다방면 에서의 무대 위에서나 대중들에게 다가서고 계시는 연기들로 무게감이 느껴지는 안정감 있는 연기들로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를 변신을 꾸준히 이어가 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