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알짜상식

한재영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본문

오늘의 연예인/남자 연예인

한재영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오늘의 상식꾼 2022. 11. 15. 10:18
반응형

한재영 배우 프로필 드라마 영화 출연작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 알아볼 배우는 인상적인 연기로 짧은 출연에도 불구하고 기억에 각인되는 영화배우겸 연극배우 한재영 입니다. 여러 작품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이제는 캐스팅 에서 한재영 이라는 이름이 있다면, 어떠한 드라마나 영화 등도 기대해볼만한 연기들에 대한 활동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앞으로의 차기작품 에서도 어떠한 연기활동 을 통해 좋은 배우로서의 활동을 해주게 되실 배우 한재영 의 프로필 을 알아보자면 생년월일은 1978년 10월 24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45세 입니다. 출신은 전라남도 영광군 으로 키 180cm, 몸무게 75kg, 혈액형은 대중적으로 공개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학력은 동신대학교 연극영화과 입니다.

 

 

 

 

 

 

 

현재의 소속사는 티에이치컴퍼니 이며, 연기자로서의 데뷔를 시작하게된 년도에 관련된 부분은 공개가 되어 있지 않으나, 배우가 특유의 아우라나 카스리마를 풍기는 걸 연기하는 사람들 끼리는 '꼬랑내 난다'고 표현한다. 황정민 형 이나, 송강호 선배 특유의 연기 냄새가 좋다. 나도 그분들처럼 나만의 꼬랑내 나는 배우가 되고 싶다 고 포부를 말씀 해주신바 있습니다.

 

 

주요 드라마 출연작 들로는 2010년대 대풍수, 미세스 캅(한덕규 역), 품위있는 그녀(안재구 역),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박진태 역), 구해줘2(한치수 역), 2020년대 바람과 구름과 비(김병학 역), 달이 뜨는 강(두중서 역), 인사이더(조해도 역) 등 대체적으로 악역에 대한 카리스마 있는 연기들로 작품활동 중에 계십니다.

 

주요 영화 출연작 으로는 2000년대 동해물과 백두산이(의경 1 역), 말죽거리 잔혹사(현수반 학생들), 내 남자의 로맨스(로맨스 스탭 1 역), 더 게임(꽁지 역), 2010년대 친구 2(덩치계부 역), 황제를 위하여(태무 역), 강남 1970(박창배 역), 검사외전(장현석 역), 좋아해줘(정일규 역), 사냥(김창식 역), 재심(백철기 역), 대립군(왕춘 역), 2020년대 해적: 도깨비 깃발(이방원 역) 등 대체적으로 단연이나 조연 으로서 출연을 해주시면서 필모그래피 를 그려나가고 계십니다.

 

이처럼 전체적으로 악역 에서의 연기의 선을 보다 더 뚜렷하게 보여주고 계시는 배우 한재영 이 앞으로도 더 좋은 연기로 다가와 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